혹시 겉바속촉 돈까스, 튀김 요리, 집에서 만들 때마다 눅눅해져서 속상하셨나요? 저도 그랬어요. 맛있는 튀김을 향한 열정은 가득한데, 번번이 실패해서 좌절했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저 역시 그랬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신일 일식 빵가루 골드"를 만나고 제 튀김 인생이 180도 달라졌습니다.
황금빛 옷을 입은 듯, 차원이 다른 바삭함의 비밀
처음 신일 일식 빵가루를 사용했을 때 가장 놀라웠던 건 튀김옷의 색깔이었어요. 마치 황금빛 옷을 입은 것처럼 노릇노릇하고 먹음직스럽게 튀겨지는 모습에 감탄했죠. 시판용 돈까스 비주얼이 부럽지 않았습니다. 빵가루 자체가 가지고 있는 고소한 풍미 덕분에 튀김 맛도 훨씬 깊어졌어요. 단순히 바삭하기만 한 게 아니라, 맛있는 바삭함이라고 해야 할까요?
요리 초보도 금손으로! 쉬운 사용법과 넉넉한 용량
저는 요리에 엄청난 재능이 있는 사람은 아니에요. 오히려 평범한 주부라고 하는 게 맞겠죠. 그래서 복잡한 조리 과정은 딱 질색입니다. 그런데 신일 일식 빵가루는 사용법이 정말 간단해서 좋았어요. 그냥 계란물 입힌 재료에 빵가루 묻혀서 튀기기만 하면 끝! 복잡한 레시피 없이도 전문가 수준의 튀김 요리가 뚝딱 완성되니, 요리 실력에 자신 없는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kg 대용량이라 돈까스, 새우튀김, 치킨 가라아게 등 온 가족이 맘껏 즐길 수 있는 넉넉함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래도록 바삭하게! 기름 흡수율은 낮추고, 만족도는 높이고
튀김 요리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기름 흡수율이죠. 기름을 너무 많이 먹으면 느끼하고 건강에도 안 좋을 것 같아서 걱정되잖아요. 신일 일식 빵가루는 기름 흡수율을 최소화해서 튀김이 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눅눅해지지 않고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점도 칭찬할 만합니다. 덕분에 아이들 간식으로 만들어줘도 안심이 되고, 남편 도시락 반찬으로도 제격입니다.
완벽한 튀김을 위해,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물론 완벽한 제품은 없겠죠. 신일 일식 빵가루는 입자가 굵은 편이라, 아주 섬세한 튀김옷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투박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튀김옷이 두꺼워지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면 빵가루를 살짝 털어내고 튀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튀김 요리의 새로운 시작,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신일 일식 빵가루는 이제 저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어요. 맛있는 튀김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니까요.
- 집에서 맛있는 튀김 요리를 만들고 싶으신 분
-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을 선호하시는 분
- 간편하게 튀김 요리를 완성하고 싶으신 요리 초보분
-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넉넉한 용량을 찾으시는 분
이 모든 분들께 신일 일식 빵가루를 강력 추천합니다! 이제 눅눅한 튀김은 안녕, 황금빛 바삭함의 세계로 떠나보세요!